파크골프뉴스
> 협회정보 > 파크골프뉴스
제15회 호남권 파크골프 동호인 친선대회
이름       |    작성일   2024-04-03 13:50:52    |    조회수   88

 

 

친선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호남권 동호인들이 서로 친목 도모

 

 

 

 

 

대한파크골프협회 기자단= 전남 이서정 기자

 

 2024321~22(2일간) 나주 공산면 남천 파크골프장에서 제15회 호남권 파크골프 동호인 친선대회가 나주시 공산면 남천 파크골프장에서 100여명의 선수와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대회는 이경규 세븐스타 회장님의 후원으로 김순곤 대회장, 김정서 준비위원장 및 임원진들이 애써주시고 수고하시어 풍성한 대회를 추진할 수 있었다.

 

 특별히 남천 회장께서 남천 파크골프장에서 본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구장 사용을 승낙해 주시고 나주 홍종희 회장과 나영수 시설이사는 대회 추진에 관한 여러 가지 문제를 직접 해결해 주시어 성공적인 대회로 마치게 되었다항상 친절하게 웃음으로 인사하는 시설팀을 보면 감사하다는 말이 저절로 나왔다.

 남천 홍종희 회장 인사말에서 오늘 대회는 화합과 친선 교류의 장인만큼 승부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해 달라고 하였다.

 

 


 

 

 시·군 지역마다 함께 응원을 나온 회원들의 단합된 모습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15회 호남권 파크골프 동호인 친선대회에서 영광의 그랑프리상은 목포 배쌍일 회원이 받았다.

 그밖에 10위까지 시상하였고, 행운상, 홀인원상, 이벤트상 등 많은 참가자들이 푸짐한 상품을 받아 풍성한 대회를 하게 되었다또한 참가 선수들의 유의 사항을 세심하게 신경 썼으며, 참가자 전원과 임원 관계자 배려가 돋보인 대회였다.

 

 

리스트